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선결제 이용시에는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됨으로 추가적으로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야 합니다.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결제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 사이트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소액결제 현금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소액결제현금화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